웹사이트 운영 관리

성공 웹사이트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기업 매출에 도움이 될 분명한 목적을 추적하여 표현하십시오.
소비자에게 적극적이지 않은 웹사이트는 그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중요성에 대한 인식

웹사이트 제작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제작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모든 기업이 목표로 하는 매출상승의 답은 결국 고객에게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고객에게 우리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고객이 우리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 궁극의 방법일 것입니다. 고객은 항상 우리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부를 때 우리는 준비된 자세로 고객에게 달려가야 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제작의 핵심

웹사이트의 컨텐츠 품질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제작에 있어 이미지의 품질보다 중요한 것이 컨텐츠의 품질입니다. 지금 귀사의 웹사이트를 점검해 보십시오. 통상의 경우 웹사이트 리뉴얼시, 주로 등장하는 단어는 트렌드입니다. 물론 세련되게 바꾸는 것도 좋겠지요, 하지만 우리가 간과해서는 안되는 것이, 컨텐츠의 품질입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요약되어 있는지 세부 링크는 잘 설정되어 있는지, 회사소개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지금 귀사의 웹사이트를 점검해 보십시오.

정확한 목적의 설정

고객이 웹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고객이 필요하는 것을 우선 제공하십시오.

고객이 웹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우선 제공해야 성과가 있습니다. 홍보용 웹사이트는 홍보에 기준을, 쇼핑몰은 믿을 수 있는 제품과 결제 신뢰도에 촛점을 맞추어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기업의 소개서입니다. 고객을 설득하는 과정도 서두르지 말고 순서에 맞도록 제공해야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가치는 스스로 만든다

웹사이트 유지관리는 매장을 매일 청소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객에게 한결같은 믿음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은 반드시 귀사의 제품만을 보고 구매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믿음을 보고 귀사의 제품을 구매합니다. 고객에게 믿음을 주십시오. 세계적인 기업들은 홍보의 방향성에 정답을 두지는 않습니다. 다만 그들만의 기준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홍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돈이 많아서 TV광고만 하는 것일까요? 그들도 처음엔 귀사와 같이 작고 좁은 사무실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꾸준한 고객 분석과 서비스 전략을 바탕으로 항상 준비된 상태를 유지하였으며, 체계화된 C.I 및 브로슈어, 리플렛, 명함, 봉투, 서식폼 등 사소한 부분으로 치부될 수 있는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고객은 반드시 귀사의 상품만을 보고 구매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믿음을 보고 귀사의 제품을 구입합니다. 고객에게 믿음을 주십시오.

기업브랜드 C.I/B.I 관리

기업의 가치가 높아지길 원하세요?
그렇다면 컴퍼니 아이덴티티(C.I)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세요.

세계적인 기업의 브랜드, 먼나라 이야기라구요?
그들도 처음엔 우리처럼 작게 시작하였습니다.

기업의 C.I는 하나의 마크를 넘어, 구성원들의 업무방식, 행동양식에 이르기까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업의 중요한 자산입니다. 구성원들은 기업의 마크가 부착된 사원증을 지니고 회사 공통의 파워포인트 양식을 사용하며, 회사 마크가 부착된 서비스 차량을 몰고, 대부분의 회사 생활을 C.I가 주는 기준에 맞추어 근무합니다.

로고 제작의 필요성

로고는 브랜드로 들어가는 관문입니다.

고객이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은 그 제품의 품질에만 국한되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의 기분, 기업에 대한 신뢰도, 문화적 가치... 다양한 기준이 있을 것입니다. 잘 만들어진 로고는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신뢰의 상징과 같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글로벌 기업에서 배운다.

자부심과 기준이 존재하는 회사만이 성장합니다.

"세계의 에너지 관련 산업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브랜드가 된다" BP회장인 로드 브라운은 이와 같이 자신의 포부를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브랜드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글로벌 경쟁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브랜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주유소와 폴 사인에 우리 회사 로고를 새기는 것이 브랜딩은 아니다. 브랜딩은 고객과 맺는 모든 관계 속에서 그리고 우리의 모든 행동에서 지켜야 하는 가치이며, 우리 스스로의 정체성을 유지하고 확고히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가치는 스스로 만든다.

코카콜라 브랜드 자산가치 중 가장 중요한 요소는 붉은색 로고?

각 기업이 모두 소중한 시각적 브랜드를 가지고 있겠지만, 그것에 대한 객관적 판단은 단순한 애정으로 끝날 문제가 아닙니다. 그 브랜드가 고객의 사랑을 받느냐 못받느냐는 무척 객관적인 잣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자사의 로고가 얼마나 체계적으로 제작되었으며, 고객의 신뢰를 이끌어낼 수 있느냐 하는 것은 매출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수많은 기업들이 과거로부터 현재까지 시대에 걸맞는 사명 변경 및 천문학적인 비용을 들여가며, 시각적 디자인을 개선하는 것은 그리 이상한 일이 아닌 것입니다.

스스로 변해야 산다.

글로벌 기업들의 C.I 관리

애플사 로고의 원천은 사과나무 아래에 앉아 있는 아이작 뉴턴이었습니다. 오랜 기간 정제와 RE-DESIGN을 거쳐 오늘날의 로고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기업 홍보물 관리

기업과 제품에 대한 홍보물은 반드시 준비되어야 할 필수품입니다.

기업 및 제품에 대한 소개자료가 당장 필요없어 보이시나요?
홍보전략은 어느날 갑자기 되지 않습니다.
고객을 향해 미리 준비한 기업만이 매출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홍보물 제작의 필요성

매출 걱정은 하는데 홍보를 게을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모든 기업이 목표로 하는 매출상승의 답은 결국 고객에게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고객에게 우리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고객이 우리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 궁극의 방법일 것입니다. 홍보라는 것은 급하게 하면 할수록 비용이 증가합니다. 원래 비용이 많이 드는 게 아니라 급하게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홍보 수단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홍보는 부담없는 비용으로 매월 꾸준히 계획적으로 실행되어야 합니다. 고객은 항상 우리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부를 때 우리는 준비된 자세로 고객에게 달려가야 할 것입니다.

글로벌 기업에서 배운다.

기본이 충실한 기업이 성공한다.

기업에서 필히 관리하여야 할 홍보물을 들자면, 가장 일반적인 회사소개서와 제품소개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소개서가 일정한 기준도 없이 개인이 작성하여 일관성없는 논리와 전략으로 고객에게 접근한다면 매출로 이어지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기업 브로슈어, 리플렛 등을 기업의 정체성이 잘 반영되어진 표준화된 형태로 보유하여야 합니다.

가치는 스스로 만든다.

세계적인 기업들은 누가 시키지 않아도 홍보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기업들은 홍보에 정답을 두지 않습니다. 다만 그들만의 기준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돈이 많아서 TV광고만 하는 것일까요? 그들도 처음엔 귀사와 같이 작고 좁은 사무실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꾸준한 고객 분석과 서비스 전략을 바탕으로 항상 준비된 상태를 유지하였습니다. 체계화된 C.I 및 브로슈어, 리플렛, 명함, 봉투, 서식폼 등 사소한 부분으로 치부될 수 있는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고객은 반드시 귀사의 상품만을 보고 구매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믿음을 보고 귀사의 제품을 구입합니다. 고객에게 믿음을 주십시오.

스스로 변해야 산다.

글로벌 기업들의 홍보물 관리
고객을 향한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세계 TOP50 기업의 전략적인 홍보물을 공개합니다. 그들의 홍보물은 단순히 심미적 측면만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컬러, 레이아웃, 카피라이트 하나하나에 전략이 숨겨져 있습니다. 홍보물이란 명칭을 제품전략서로 바꾸어도 될 정도입니다. 글로벌 제약기업 베링거인겔하임의 애뉴얼 리포트는 고객, 주주를 위한 체계적이고도 분석적인 내용을 유려한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고객 및 주주는 투자한 회사의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으며 이러한 토대를 바탕으로 기업에 대한 신뢰와 투자결정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